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AI상담사가 통신비 미납 안내"…SK텔레콤, '누구 인포콜' 출시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SK텔레콤은 고객센터의 단순∙반복 안내 업무를 AI상담사가 수행하는 ‘누구 인포콜(NUGU infocall)’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누구 인포콜’은 SK텔레콤의 인공지능 누구(NUGU)가 고객에게 전화로 미납 내역을 안내하고 납부 예정일을 확인하는 서비스다. 고객센터의 담당자가 고객관리시스템에 해당 고객의 정보를 입력하면, 이동통신망 상의 ‘누구 인포콜’이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미납 내역을 안내한다. 다시 고객의 답변을 텍스트로 변환해 담당자가 결과를 확인할 수 있..

      산업·IT2020-12-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누구 인포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누구 인포콜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